피부에 촉촉히 흡수되는 워터 캡슐 방울로 여름철 부담 없이 사용 가능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촉촉하고 산뜻한 에센스 타입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 ‘루미노베이션 워터 캡슐 선 에센스’를 오는 29일 정식 출시한다.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부드러운 워터 캡슐 방울이 터지며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여름철 뜨거워진 피부에 쿨링감과 수분감을 동시에 전해주는 제품이다. 제형 역시 일반 스킨케어 제품처럼 발림성이 가벼워 도포 직후에도 끈적임 없이 맑고 산뜻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 자외선을 흡수하여 열로 방출하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미노베이션 워터 캡슐 선 에센스’는 엄선된 다당체 원료를 리포좀화 시킨 ‘매나 글리코’가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 보습 망을 채워준다. 또, 특허 받은 ‘코코넛 수액 발효 성분’과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모 발효성분 등 다섯 가지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매나테크만의 첨단 과학방식으로 적용되어, 피부에 힘을 채워주고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SPF 50+, PA+++ 의 자외선 차단 기능부터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까지 3중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멀티 케어 제품으로,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이 적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매나테크 코리아는 ‘루미노베이션 워터 캡슐 선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루미노베이션 워터 캡슐 선 에센스’ 2개를 구매하면 루미노베이션 데일리 케어 미니어처 1세트와 워터 캡슐 선 에센스(미니어처) 1개를 함께 증정하는 특별 사전 프로모션을 27일 진행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