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굿모닝월드, 봉쉐프 이봉원의 굿모닝 실큐 진한육수한알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7.19 15:05
  • 댓글 0

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 이천용)는 이봉원의 육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봉쉐프 이봉원의 굿모닝 실큐 진한육수한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실큐 진한육수한알’은 요리를 할 때 매번 육수를 내야하는 번거로움을 어떻게 하면 간편하게 육수를 낼까하는 고민에서 만들어진 이봉원 레시피 그대로의 제품에 실크펩타이드를 첨가해 만들었다.

각종 찌개요리나 면 요리, 조림 요리, 볶음 요리, 무침 요리를 할 때 ‘실큐 진한육수한알’을 물 양에 따라 한 두알 넣고 끓이면 진한 육수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굿모닝 실큐 진한육수한알엔 멸치, 멸치액젖, 배추, 배추농축액, 마늘분말, 참치, 양파, 흑후추, 무, 가쓰오부시, 다시마, 소금, 대파, 홍합, 바지락, 생강 등 14가지 자연재료를 그대로 담았다. 멸치는 국내산 멸치를 사용했고 특별 건조법으로 압축해 실외 보관이 가능하다. 집에서나 캠핑, 낚시 등 야외에서 요리를 해야 할 때 ‘실큐 진한육수한알’을 간편하게 사용하면 좋다.

이봉원은 “‘실큐 진한육수한알’은 감미료, 합성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엄선된 자연재료에 실크펩타이드를 넣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육수를 즐길 수 있다”며 “‘실큐 진한육수한알’만 있으면 요리 초보도 언제 어디서나 고수의 깊은 국물 맛을 낼 수 있는 ‘요리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