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뉴스킨 빅플래닛, 신규 F&B 브랜드 ‘베러픽’ 런칭스틱형 분말차 4종 패키지 ‘베러픽 하루차’ 첫선… 낮은 칼로리에 무당류·무카페인이 특징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7.08 10:10
  • 댓글 0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신규 F&B 브랜드 ‘베러픽(BetterPick)’을 공식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베러픽’은 착한 원재료를 더 맛있고 건강한 제품으로 탄생 시켜 맛과 건강 중 어떤 것을 기준으로 해도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함까지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첫 제품으로 4종류의 스틱형 분말차가 패키지로 구성된 ‘베러픽 하루차(BetterPick One Day Tea)’를 선보인다. 

‘베러픽 하루차’는 하루에 4종류의 차를 마시면서 시시각각 필요로 하는 부분을 세심하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오전 7시, 아침에 일어나서 정신이 멍하고 몸이 무겁게 느껴질 때 ‘리프레시’ ▲오전 10시, 화장 후 이너뷰티도 챙기고 싶을 때 ‘뷰티’ ▲오후 3시, 일과에 지쳐 활력이 필요할 때 ‘바이탈리티’ ▲오후 8시, 편안함 밤을 보내고 싶을 때 ‘릴랙스’를 물 500mL에 타서 섭취하면 하루 권장 수분 섭취량인 2L를 쉽게 충족할 수 있다.

스틱당 10~15kcal의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카페인이 전혀 함유돼 있지 않으며, 당류 또한 0g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원재료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리프레시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자몽을 통째로 갈아 만든 ‘자몽착즙분말’ ▲뷰티엔 입자가 작아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피쉬콜라겐’과 고대 이집트인들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마시던 허브 ‘히비스커스추출분말’ ▲바이탈리티엔  ‘타우린’과 비타민C가 풍부한 ‘아세로라추출분말’ ▲릴랙스엔 ‘테아닌’과 ‘타트체리농축분말’, ‘산조인추출분말’을 함유해 제품별 상황에 맞는 건강한 원재료를 담았다.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러픽 하루차 4종 패키지 2개로 구성된 ‘출시 패키지’ 구매 시마다 바이탈리티 본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베러픽은 ‘매일을 건강하게, 일상을 즐겁게’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며 “그 첫 시작인 베러픽 하루차와 함께 풍요롭고 더욱 생기 있는 일상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