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대사량 증진 및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 도움 주는 이중 기능성 다이어트 패키지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잔티젠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더블액션 데이 앤 나이트 다이어트’를 6일 출시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이번에 선보인 ‘더블액션 데이 앤 나이트 다이어트’는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2종을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한 것으로, 잔티젠을 함유한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담은 ‘뉴 커브’가 한 묶음으로 되어 있다.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는 지난달 론칭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미국 특허와 식약처 개별인정을 모두 획득한 잔티젠을 주성분으로 한다. 잔티젠은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복합추출물로 기초대사량 증진에 도움을 줘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기초대사량은 하루 동안 소비되는 에너지 양을 의미하며,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칼로리 소모가 정체되고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바뀔 수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소위 굶는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감소시킬 수 있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고 면역력 저하로도 이어질 수 있다. 

‘뉴 커브’는 지난 2019년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커브’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더블액션 데이 앤 나이트 다이어트’ 패키지와 함께 첫선을 보였다. 기존과 같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되, 식물성 부원료를 프리미엄급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능성을 높였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일명 HCA로 불리는 하이드록시 시트릭산(Hydorxy Citric Acid)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뉴 커브’에 담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식약처의 인증을 받았다.

‘뉴 커브’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외에 죽엽황금추출분말을 비롯해 그린커피빈추출물분말, 흰강낭콩추출분말,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히비스커스추출물분말, 밤민트추출물분말, 로즈마리잎추출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알로에전잎추출분말 등 프리미엄급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와 뉴 커브로 구성한 ’더블액션 데이 앤 나이트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높여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이중 기능성 패키지 상품”이라며, “섭취하는 것만으로 문자 그대로 더블액션 다이어트 루틴을 만들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체지방 관리와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