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공감 얻을 참신한 홍보활동…7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모집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 이하 특판조합)은 7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대학생 (대학생, 휴학생 또는 졸업유예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활약할 제1기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특판조합은 일반 소비자들이 다단계판매산업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홍보대사들의 특판조합 조합사 탐방·홍보를 통해 업계 이미지를 전환하는 한편, 미등록 불법피라미드 업체를 근절하기 위해 이번 SNS 홍보대사 활동을 기획했다는 설명했다.

특판조합 제1기 홍보대사로 선발되는 5명의 대학생들은 개별 미션을 받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특히 조합사 탐방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홍보대사들이 다단계판매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직무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주어진다.

홍보대사 지원 자격은 ▲개인 네이버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자 ▲온·오프라인 미션에 성실히 참여하고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자 ▲특판조합에서 개최되는 발대식 및 해단식에 참석 가능한 자이며, 이외에 ▲ 타 기관 또는 기업의 서포터즈 경험이 있는 자 ▲포토샵·일러스트 프로그램 등 온라인 컨텐츠 제작 가능한 자 ▲글쓰기 및 SNS 컨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자를 우대해 선발한다.

홍보대사에게는 발대식에서 위촉장을 수여할 예정이며, 미션을 수행하는 홍보대사 전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홍보대사 활동을 성실히 마친 1기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그리고 최종적으로 선정되는 우수 홍보대사에게는 최우수상과 상금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홍보대사 지원을 희망할 경우 7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특판조합 홈페이지 (http://www.kossa.or.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필요서류와 함께 이메일(info_support@koss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