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뉴스킨 코리아, 창립 25주년 맞이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 출시섬세한 빛과 음영으로 본연의 나를 찾아 빛내줄 9가지 내추럴 톤 컬러로 구성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7.05 11:28
  • 댓글 0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 2021 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는 섬세한 빛과 음영으로 본연의 나를 찾아 빛내줄 9가지 내추럴 컬러로 구성됐다. 화려함을 더해주는 다채로운 글리터 컬러 3종과 아이 메이크업의 바탕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컬러 2종,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스머지 컬러 4종으로 TPO에 구애 없는 데일리 조합이 가능하다.

다양한 제형을 담아 활용도도 높였다. ▲매끄럽게 발리면서 포근하게 밀착되는 고발색 매트 제형 ▲콕콕 박힌 펄이 부드럽게 빛나는 은은한 느낌의 매트 펄 ▲뭉침 없이 투명한 발색의 크리스탈 글리터 ▲높은 밀착력과 눈부신 발색의 홀로그램 글리터 밤 등 총 4가지 제형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글리터 제형과 글리터 밤 제형에는 반짝임을 더욱 극대화하는 뉴스킨 만의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크리스탈 글리터 제형에는 고광택 오일과 저점도 오일을 배합한 포뮬러를 사용해 글리터의 빛이 고르게 반사되며, 글리터 밤 제형에는 멜팅 왁스를 배합해 체온에 녹는 고밀착 포뮬러를 완성했다.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의 단품이나 패키지를 포함해 뉴컬러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뉴스킨 코리아 25주년 기념 수공예 키링 2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해당 키링은 공예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리포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것으로, 25주년 기념 그래픽과 컬러에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공정에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수공예 제품으로써 한정 수량 준비되었기 때문에 뉴스킨 코리아 25주년을 더욱 의미 깊게 기념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와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러브 샌디 컬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2020년 한정 판매 이후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힘입어 지난 2월 재출시한 제품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비 마이 아이 팔레트는 뉴스킨의 뷰티 철학에서 영감 받은 9가지 내추럴 컬러를 엄선해 뉴스킨 코리아의 25주년 그래픽을 감각적으로 녹여낸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지가 있는 제품”이라면서 “이번 여름 시즌에만 구매 가능한 한정 제품인 만큼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