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프로골퍼 김재희 선수(20, 우리금융그룹)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체결한 이번 ‘한국허벌라이프 KLPGA 김재희 프로 공식 후원 협약식’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김재희 선수를 비롯한 최소 인원만 참여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MZ세대를 포함한 2030 영골퍼들의 대거 등장으로 골프가 전 연령층을 위한 건강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는 트렌드를 감지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신체 활동에 대한 영감을 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골프 선수에 대한 후원에 나서고 있다.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김재희 선수는 KLPGA에서 존재감을 차츰 확장하고 있으며, 국내 골프 팬들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019년 국가대표로 활동한 김재희는 같은 해 11월 ‘KLPGA 2019 정회원 선발전’을 통해 KLPGA에 입회했으며, 2020년 KLPGA 드림투어에서 3승을 기록해 유일하게 누적 상금 1억원을 돌파하며 ‘상금왕’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회에서 최고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건강과 웰니스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재희 선수의 라이프스타일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추구하는 기업 가치와 맞닿아 있어 상호간 시너지가 클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체결 배경을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김재희 선수가 경기에서 좋은 기량을 발휘하고 안정적인 선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후원 제품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이다.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데 필요한 맞춤형 뉴트리션을 공급해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유망주인 김재희 선수와 인연 맺게 되어 기쁘며, 김재희 선수가 선수로서 앞으로 더 큰 목표를 꿈꿀 수 있도록 뉴트리션 서포트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건강한 삶을 전파하는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골프뿐 아니라 야구, 컬링 등 다양한 스포츠를 후원하며 스포츠 팬들을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일상에 대한 영감을 지속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인기, 비인기 종목을 가리지 않고 한국 스포츠 선수를 폭넓게 지원하며 소비자 일상은 물론 지역 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양준혁 야구재단과 ‘뉴트리션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한 후 소외 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신체 활동과 인성 교육을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08년부터는 14년 연속 장사씨름대회를 꾸준히 후원하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지킴이 역할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