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씹어서 섭취 가능, 고소한 통밀맛으로 식감 대폭 개선해 … 비타민 E도 함유

한국암웨이가 최근 주목받는 ‘레시틴’ 제품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 확대에 나선다.

한국암웨이는 세계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신제품 ‘츄어블 레시틴’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은 하루 4알로 식물성 레시틴 (인지질 2150mg, 포스파티딜콜린 432mg)과 고함량의 비타민E(177mg α-TE)를 제공한다. 부원료로 비타민 B2, 구기자추출물분말,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 레몬밤추출물을 사용했으며, 호밀분말, 벌꿀분말(사양벌꿀)을 더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까지 살렸다. 

섭취량은 1일 4정으로, 가격은 1개월분 한 통에 4만5000원이다.

이 제품은 일반 정제 형태와는 달리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형태로 출시되어 레시틴 제품 중 독보적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CMO는 “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은 암웨이의 철저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원료를 엄선하고,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전문 제조 글로벌 기업의 특허 기술로 생산해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뉴트리라이트 ‘츄어블 레시틴’의 출시를 기념하며 3개월분 레시틴을 구매하면 한 팩당 20정으로 구성된 ‘츄어블 레시틴’ 미니 사이즈 3개를 함께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