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매나테크코리아, 이주민의 건강한 정착 지원 위해 ‘아시아의 창’에 물품 기탁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6.01 14:45
  • 댓글 0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국내 이주민들의 건강한 정착을 위해 19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이주민 지원 시민단체인 ‘아시아의 창’에 기탁했다.

매나테크코리아는 지난 5월 27일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아시아의 창 사무실에서 디 오갠트 바디 클렌저, 헤어 샴푸, 헤어 컨디셔너를 비롯해 프레시덴 치약, 칫솔 그리고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1000개를 전달했다.

매나테크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 (Mission 5 Million)’을 통해 자사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영양실조 아동들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이를 어린이의 성장 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균형 있게 담은 ‘파이토블렌드(PhytoBlend™)’를 제조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지원하고 있다.

M5M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나테크 코리아 역시 한국 지역 사회에 다양한 문제에 관심을 갖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노재홍 매나테크코리아 대표는 ”국적과 피부색에 관계 없이 모든 사람들이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사회 이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아 아시아의 창 소장은 “국내 이주 노동자와 이주 노동자 가족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지만 이들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은 아직까지 열악한 수준이다”라며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기탁 받은 물품은 이주 노동자 가족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