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지쿱, 근육통 완화 돕는 ‘자석파프 1300’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5.25 10:40
  • 댓글 0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간편하게 근육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통증 패치 ‘자석파프 1300’을 출시했다.

지쿱 ‘자석파프 1300’은 의료용 영구자석에서 발생하는 1300가우스의 자기장을 이용해 근육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2등급 의료기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동전 모양으로 제작돼 다양한 신체 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단에 고탄력 PU(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기능과 접착성이 뛰어나다. 한번 부착 시 최대 3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중앙에 부착된 영구 자석은 밴드의 접착성이 떨어져도 자석만 따로 떼어 새로운 리필 밴드에 부착해 재사용할 수 있다.

자석파프 1300은 파스 냄새가 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생활 근육통이 있거나 잦은 운동으로 인한 통증, 육아 및 가사 활동에 의한 손목 통증 등 다양한 통증과 부위에 활용이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가사 활동, 운동 등 일상적인 반복 행동으로 인한 근육통으로 힘들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동전형 통증 패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냄새 자극도 없고 동전 크기의 작은 크기지만 자석의 강력한 자기장을 활용한 제품이므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근육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