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 포밍 핸드 솝’사해소금 함유한 항균·저자극 핸드워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4.28 10:36
  • 댓글 0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손 위생 관리가 중요한 가운데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사해 소금이 들어간 항균 및 피부 저자극 핸드워시를 선보였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출시된 ‘시크릿 포밍 핸드 솝’은 항균력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설페이트계 및 PEG계 계면활성제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해 소금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 피부 수렴 작용에 도움을 주는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피부 탄력 공급 및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센티드제라늄꽃오일, 손상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오일 등이 함유됐다.  

‘시크릿 포밍 핸드 솝’은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손을 부드럽게 감싸며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손 세정을 마무리한 뒤에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촉촉한 상태로 손의 보습을 유지시켜주며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오미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상품기획자(PM)는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해지기 쉬운 손 피부를 언제나 촉촉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사해의 생명력이 더해진 ‘시크릿 포밍 핸드 솝’을 적극 추천한다”며 “손을 씻지 못하는 장소에서는 휴대하기 편리한 ‘시크릿 손소독제 겔’로 관리하시고, 마무리는 ‘시크릿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를 손에 발라준다면 언제 어디서든 위생과 보습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