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매나테크코리아, 아름다운 순간 완성시켜주는 ‘루미노베이션’ 출시마이크로 바이옴 성분과 매나테크의 글리코 테크놀로지의 절묘한 조화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4.26 13:53
  • 댓글 0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매나테크만의 집약된 최첨단 글리코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루미노베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루미노베이션은 기존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글리코 테크놀로지에 바이오 산업 분야의 유망 분야로 손꼽히는 마이크로바이옴을 매나테크만의 첨단 과학기술로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매나테크의 루미노베이션은 단순히 피부 나이의 시간을 거스르기 보다 내 나이에 걸맞는 아름다움을 내세울 수 있도록 피부를 관리해 주는 프로 에이징에 적합한 홈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한다. 

'가장 빛나던 순간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지속시켜준다'는 콘셉트로 재 탄생한 루미노베이션은 여성들의 주된 고민인 건조, 잡티, 피부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 톤 등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맞춤 복합 케어 솔루션 스킨 케어 제품이다.

리뉴얼된 루미노베이션의 슬로건인 BEAUTY CLIMAX(아름다움의 절정)는 제품에 대한 매나테크의 자신감이 돋보이는 부분이기도 하다.

루미노베이션은 피부에 최적화된 식물 유래 글리코 성분과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첨단 과학방식으로 포뮬러에 적용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리포좀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해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나아가, 모든 연령대가 선호 할만한 제형을 적용하고 제형 별 기능을 강화하였고, ‘스페셜 케어’ 라인 제품 2종은 피부 주름, 보습, 탄력, 안면(볼) 리프팅 등 총 10가지 항목에 대해 뚜렷한 개선 효과가 나타나는 부분을 임상으로 증명해냈다.

이외에도,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유해성분 20여가지를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루미노베이션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데일리 습관에 좋은 ‘데일리 케어’와 즉각적인 피부 개선이 가능한 ‘스페셜 케어’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 케어는 퍼스트 에센셜 토너, 루미너스 에센스 로션, 유스 인텐시브 케어 크림으로 제품 라인업을 갖추었다. 스페셜 케어는 ‘글리코 스킨 리터닝 키트’와 ‘글리코 스킨 리터닝 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재홍 매나테크코리아 대표는 “기존에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던 루미노베이션이 수년간의 개발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라며 “앞으로 많은 이들이 루미노베이션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나테크 코리아는 23일(금)부터 한정 수량으로 루미노베이션 리뉴얼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나테크 코리아 홈페이지(www.mannatech.co.kr) 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