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독점 캡슐화 기술을 통해 소비자 시장을 위한 성분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기업인 3i 솔루션즈(3i Solutions)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뉴스킨은 3i의 독점 연구와 프로세스를 활용해 새로운 제품 형태를 만들고 뷰티 및 웰니스에서 제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리치 우드(Ritch Wood) 뉴스킨 CEO는 “3i 솔루션즈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위한 성분 캡슐화 업계에서 가장 깊은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우리의 회원과 고객들께서는 보다 높은 생체 이용률, 혁신적인 섭취 제형, 영양성분의 규격화,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전달 방식 등 확대된 제품 혁신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 오하이오주 우스터에 본사를 두고 있는 3i 솔루션즈는 1997년에 설립된 혁신적인 재료 제조회사이다. 3i 솔루션즈는 화장품, 식품 그리고 건강기능식품에 있어 물에도 잘 용해되는 지용성 영양 성분을 전문적으로 제조한다. 또한 사내연구 개발팀을 고용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제품의 새로운 성분을 개발하고 있다.

찰스 브레인(Charles Brain) 3i 솔루션즈 CEO는 “우리는 3i 솔루션과 동일한 가치를 공유하는 더 큰 조직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는 함께 혁신을 가속화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뉴스킨과 우리의 기술을 긴밀하게 통합하여 이미 세계 최고 수준인 뉴스킨 제품의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