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코리아가 자연에서 찾은 쉼을 콘셉트로 한 럭셔리 관리형 바디케어인 ‘센시아 스파 바디워시’를 선보였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에서의 재충전의 기회가 부족한 현실에서 요즘은 가정에서 쉽게 리프레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센시아 스파 바디워시는 국내유일의 탄산온천수, 아로마 오일과 허브 블렌딩 그리고 천연향을 함유하여 집에서 자연의 상쾌함과 동시에 럭셔리 스파에서 느낄 수 있는 필링을 선사한다.

또한 식물성 MSM(다이메틸설폰)과 아사이 베리를 함유하여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15가지 걱정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모든 연령대의 전 가족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센시아 스파 바디워시는 리브퓨어 공식 채널인 퓨튜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출시 되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회원과 고객들의 이목과 관심을 끌었다.

리브퓨어 관계자는 “최근 6개월에 선보인 신제품을 모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출시 하고 있는데 기대 이상의 호응을 보여 주고 있으며 이미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아 코로나의 상황에서도 많이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