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글로벌 헬스&웰니스 기업 면모 갖춘 라인업 구축

글로벌 건강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진정한 글로벌 헬스&웰니스 전문기업으로의 면모를 갖추고 있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은 올해 1월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 지자 인터내셔널을 인수한데 이어, 한국 지사 박용재 대표를 북아시아 총괄 사장으로 승진 임명하고 올해 일본 지사 오픈을 시작으로 북아시아 지역 사업 확장에 나서며 주목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아시아를 비롯한 한국의 소비자들에 맞는 맞춤형 제품들의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공격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여기에 이번에는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면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의 건강기능식품 위주에서 벗어나 스킨케어 분야까지 제품의 영역을 세분화하고 확대했다는 점에서 시장 내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사제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는 ‘셀레뚜아(CELLETOI)’로 10월 20일 론칭하였다. 아이사제닉스가 선보인 첫 기능성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점에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셀레뚜아(CELLETOI)는 세포(CELL)과 프랑스어 ‘당신(TOI)’의 합성어로, 셀레뚜아를 선택한 모든 이들의 피부세포가 새롭게 깨어나는 드라마틱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 더마제닉스 시스템(CELLETOI Dermagenix™)

아이사제닉스는 이번 스킨케어 브랜드가 첫 출시라는 점에서 제품의 완성도와 차별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기존의 성분과 기술이 아닌 독자적이고 독점적인 기술과 원료를 통해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새롭게 출시되는 셀레뚜아에는 신체의 모든 조직을 만드는 재대혈 줄기세포 배양기술이 가미된 더마제닉스 시스템(CELLETOI Dermagenix™)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마제닉스 시스템은 아이사제닉스 독점 성분인 CELLETOIPLACEN STEMCEL™, CELLETOIDERMATOX BIOME™, CELLETOI IAB™, CELLETOI-PDRN™과 함께50여가지 이상의 자연유래 추출물 등의 독점성분을 함유, 피부 오염 방지와 피부 건강의 기본 환경을 충족시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갖도록 돕는다. 또한 기존 기술보다 한층 발전된 세라포좀 기술(CERAPOSOME™ Tech)을 적용하여 피부에 유효한 영양 성분이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자생력도 함께 높이도록 한 것이 주요한 특징 중 하나다.

아이사제닉스 관계자는 “이번 셀레뚜아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은 피부세포의 재생과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줄기세포 배양기술이 접목된 스킨케어 브랜드라는 점에서 아이사제닉스만의 연구개발력을 다시금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아이사제닉스만의 더마제닉스 시스템이라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타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고 설명했다.

■ 셀레뚜아만의 4중처방 적용된 클래식라인 4종

한편,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셀레뚜아 론칭과 함께 더마제닉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클래식 라인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피부특성과 니즈를 반영해 라인을 구성했다. 4종의 구성을 살펴보면 클렌저, 토너 에센스, 세럼, 크림 등 각기 다른 기능성 제품으로 세분화했다.

면면을 보면 ▲셀레뚜아 모이스처 밸런싱 크리미 클렌저는 외부자극에 따른 피부 저항력 강화와 각종 노페물과 독소 제거를 돕는 약산성 크림타입 마일드 클렌저이다. ▲셀레뚜아 트리트먼트 캡슐 토너 에센스는 강력한 성분 침투로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셀레뚜아 더마제닉스-씨 액티브 세럼은 독자적 성분으로 피부 세포를 자극하여 피부에 건강과 활력을 준다. ▲셀레뚜아 프로-에이지 화이트닝 하이드레이트 크림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을 해주며 피부장벽의 보호도 돕는다. 이들 4가지 제품 라인업을 통해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소할 4중 처방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전 제품 모두 인공향료나 색소,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파라벤, 실리콘, PEG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사제닉스는 이들 4개 제품 라인을 조합한 △심플 팩(클렌저 1, 토너 에센스 1, 크림 1) △클래식 팩(클렌저 1, 토너 에센스 1, 크림 1, 세럼 1) △인텐시브 팩((클렌저 1, 토너 에센스 1, 크림 1, 세럼 2) △더마제닉스 더블 팩(세럼 2) 등의 다양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또한 론칭 당일인 10월 20일부터 오는 11월 24일까지 특정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론칭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사제닉스는 이번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의 신규 론칭을 통해 코로나19 정국으로 인해 다소 침체된 시장 분위기에도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스킨케어 론칭을 통한 사업자들의 영업 및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판촉지원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으로 신체 건강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에 이르기까지 웰빙으로의 삶의 변화를 모토로 하는 전반적인 기업 철학에 부합하는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보다 적극적으로 비즈니스 확장에 주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셀레뚜아는 아이사제닉스 한국지사를 시작으로 미국 및 오스레일리아, 일본지사 등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 론칭될 계획이다.

아이사제닉스 관계짜는 “그동안 식품 분야에 비즈니스가 취중 되어있던 아이사제닉스가 스킨케어 영역까지 확장하면서 한단계 더 성장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번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론칭을 통해 아이사제닉스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글로벌 최고의 헬스&웰니스 기업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