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기반한 우수 제품 개발과 인증받은 안전한 생산 원칙 고수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7일 발표된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글로벌 위기와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도 지속적인 제품의 발전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표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한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한국리서치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직접조사를 진행하여 이를 토대로 최고의 브랜드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발표하는 만큼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통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철저하게 과학에 기반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해 많은 사랑과 신뢰를 얻은 점을 인정받아 대상에 선정되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모든 제품은 전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을 고수하여 생산된다. 특히,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된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은 미국위생규격(NSF) 인증서를 비롯, 품질 관리 실험실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17025 인증을 받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최대 규모의 생산 시설이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제공하는 한 끼 건강대용식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 및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과 체내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을 충전해 주는 ‘뷰티 파우더 드링크’ 등은 체중 및 체력 관리가 필수인 바쁜 현대인들에게 영양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19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i].

이외에도 최적의 눈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얼마전 업그레이드 하여 재출시 된 ‘헬씨아이(Healthy Eye)’, 항산화 영양소로 활기를 북돋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간편하고 맛있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는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혈행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 상쾌한 수분 섭취를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한국인의 건강과 활력을 책임지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조사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시상식에서 3년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 된 멤버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 습관 코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지속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