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위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 구성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2020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금까지 한국허벌라이프에서 사랑받았던 제품들 중 엄선하여 건강한 식사, 활력증진, 트리플 헬스 드링크 등 간편하면서도 선물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기프트 박스로 구성됐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은 만큼 이러한 니즈를 채우기 위한 다양한 뉴트리션 세트도 같이 출시됐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피부 영양’ 선물세트는 가을 날씨의 건조한 피부를 벗어나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원하는 이에게 어울린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비타민 마스크 3종인 비타민 모이스처라이징, 브라이트닝, 퍼밍으로 구성돼 있으며 12가지 비타민 컴플렉스, 알로에베라, 제주 씨솔트 & 쌀 추출물 등이 골고루 함유돼 있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건강한 식사’는 바쁜 일과로 때마다 균형잡힌 한 끼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선물세트다. 1포 만으로도 간편하게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섭취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포뮬라(Formula)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를 포함했다. 특히 ‘미니 볼 쉐이커’도 함께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활력 증진’ 과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주로 실내 생활을 많이 하는 수험생이나 야외 활동이 부족해진 중장년층의 건강을 챙겨주기에 제격이다.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천연레몬라임향, 천연오렌지향 각각 10정과 휴대용 보틀을 포함해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했다.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에는 건강에 좋은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아가리쿠스가 주성분으로 배합된 고급 드링크 10병이 동봉돼 있으며,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아끼는 지인에게 격식 있는 선물로 선호된다.

상쾌한 알로에가 몸을 감싸주면서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허벌 알로에 헤어&바디’ 세트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추석선물세트로 출시됐다. 이번 ‘허벌 알로에 헤어&바디’ 세트는 스트렝스닝 샴푸&컨디셔너, 핸드&바디워시, 크림, 수딩 젤 5종과 특별 여행용 파우치 세트까지 증정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가족, 친지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각자에게 필요한 활기 및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유난히 지치고 힘들었던 올해 한국허벌라이프의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과 긍정 에너지를 나누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