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 출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비타민과 미네랄 12종을 담은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음료 형태로 간편하게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됐다. 합성향료와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물과 함께 섞어 과일 주스처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는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발한 대사 활동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항산화 작용과 면역 증진에 탁월한 L-아르기닌과 11종 식이섬유를 비롯해 현대인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7종∙효소 5종도 함유했다.

이 외에도 사과과즙분말과 레드비트뿌리추출액, 브로콜리 새싹 등 각종 유기농 과일과 야채혼합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해 풍부한 맛과 영양을 선사한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음료 형태로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한 복합 건강 식품”이라며, “하루 한 포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와 함께 장마와 더위로 지친 몸 속 생기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번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