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위한 온라인 줌 라이브로 진행

썬라이더의 대표 문화행사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2020 KOREA VIRTUAL LIVE FORTUNE DAY)’를 7월 7일 오전 11시에 온라인 줌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썬라이더는 COVID-19 장기화에 대비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사회적 책임과 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대면 행사를 전면 중단하고 온라인 행사를 오래 전부터 정착시켜 왔다. 그 일환으로 이번 행사 또한 공공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시간적, 공간적, 자유로움을 유지하면서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썬라이더 시그니춰 대표 제품인 ‘포츈딜라이트(Fortune Delight)’의 의미를 살려 모두에게 행운(Fortune)을 전달하자는 캠페인이다. 지난 2019년 7월 7일을 첫 ‘포츈데이’ 행사를 진행하여 썬라이더 가족은 물론 일반인도 참여해 행운과 선물을 나눴으며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한바 있다.

올해 썬라이더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는 COVID-19 장기화 속에서 지치고, 사회적으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썬라이더 만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해 올해는 온라인 행사로 전환했다. 썬라이더 측은 오프라인 못지 않은 다양한 컨텐츠와 흥미로운 온라인 이벤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빠르게 진화하는 온라인 시장의 변화에 대한 발 빠른 대응과 함께 어려운 한계를 돌파해 시장을 앞서 나갈 수 있는 주도적 역할을 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행사를 위해 특별 게스트로 썬라이더 인터네셔널의 창업자겸 회장인 닥터 첸과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 루벤 첸 의 특별 강연이 계획되어 있다. 이날 행사에 ▲ 건강과 미래를 위한 최고의 선택 ▲ 썬라이더의 제품 철학과 차별성 ▲ 데일리 웰니스 시스템을 이용한 새로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성공 노하우 ▲ 언텍트 시대에 온라인 채널 활용의 중요성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한 썬라이더 코리아의 비전과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참석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특별 소개 영상과 제품 홍보영상, 회원들의 제품을 이용한 건강 레시피 공유, 다양한 이벤트 선물 발표 등 재미있고 풍성한 행사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썬라이더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 온라인 줌 세미나는 ‘코로나19’로 고객과의 대면이 장기화되어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썬라이더의 인사이트를 발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언택트 방식의 다양한 온라인 행사와 채널 확산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2020 코리아 버츄얼 라이브 포츈데이(2020 KOREA VIRTUAL LIVE FORTUNE DAY)’ 썬라이브는 ( https://us02web.zoom.us/j/89572420711)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문의는 홈페이지(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