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체험 공간 선보여

음식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스타일 샵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문을 연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체험 공간을 제공하는 ‘띵굴다이닝’ 1호점이 정식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오픈한 ‘띵굴다이닝’은 리빙과 키친, 푸드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샵 띵굴스토어와 코지하우스, 경양카츠 등 여러 F&B 브랜드가 공존하는 복합 쇼핑공간이다.

띵굴다이닝은 ‘맛있는 한 끼와 좋은 살림을 제안하는 새로운 유형의 라이프스타일 샵’을 표방한다. 띵굴의 온기와 정성이 그대로 담긴 요리를 먹어보고, 요리를 완성하는 컵, 그릇, 커트러리 등의 키친웨어는 물론 다양한 차와 주류 등도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1호점 오픈 기념으로 ‘땅굴다이닝’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및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구매 전 고객 대상으로 인덱스 카라멜 아이스크림을(하루 100개 한정), 금액대별로 3만원,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생활 규조토 컵받침, 디퓨저, 보냉백+매트를 증정한다.(각 품목별 한정)

또한, 띵굴다이닝 혹은 띵굴스토어를 방문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한 20명에게 렌즈나인 키싱하트 선글라스를 주는 ‘띵굴X렌즈나인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까지 방문 고객에겐 렌즈나인 게리쏭 멀티 코렉티브 아이크림을 3천원에 할인하여 판매한다. (하루 20개, 1인 1개 한정)

한편, ‘띵굴(Thingool)’은 리테일 공유 플랫폼 OTD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1세대 파워블로거 ‘띵굴마님’에 의해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 ‘띵굴시장’을 근간으로 탄생했다. 현재 띵굴시장(팝업 마켓), 띵굴스토어(오프라인 스토어), 띵굴마켓(온라인 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고객분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쇼핑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인 ‘띵굴다이닝’이 오픈했다”며 “새로운 유형의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