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건강이 곧 인체 건강의 시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Dental Utopia를 뜻하는 ‘덴티아24치약’은 100세 시대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 탄생했다.

우리의 일상을 불편하게 하는 질병 중 제일은 치아와 관련된 질병이다. 구강 내 560여 가지의 세균이 일으키는 각종 치아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치약 선택이 중요하다. 덴티아 치약은 종일 상쾌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치아를 유지시켜 준다.

13가지 천연 유래성분 함유…13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덴티아24치약’은 측백피톤치드, 프로폴리스추출물, 몰약에센스, 자몽종자추출물, 페퍼민트오일, 유칼립투스추출물, 자일리톨, 농글리세린, 알로에엑스, 세이지엑스, 녹차엑스, 효소처리스테비아,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 등의 13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반면 파라벤, 트리클로산, 마이크로비즈, 인공색소, SLS, CMIT, MIT, 동물성원료, 인체유해향료, 광물성 오일, 합성계면활성제, 불소, 사카린 등의 13가지 유해성분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좋은 성분은 높이고 나쁜 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제품이다.

덴티아만의 12가지 효과 극대화

‘덴티아24치약’은 이러한 13가지 천연 유래 성분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치주질환예방, 치태제거, 구취제거, 잇몸질환예방, 충치예방, 치은염 예방, 치주염 예방 등의 효과가 있다. 또한 치아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해준다. 구강내를 청결하게 유지해줘 입안을 상쾌하게 유지해주고 심미 효과를 높여준다. ‘덴티아24치약’으로 양치를 하면 할수록 치아에 보호막을 만들어주어 치아를 건강하게 보전하고 치태와 치석 형성을 지속적으로 억제해 준다.

치아세균보호막 형성으로 치아 손상 예방

덴티아 치약은 치아와 잇몸에 마이크로 코팅(치아세균보호막)을 형성해 식사 후에도 세균에 의한 치태가 치아 표면에 생기지 않도록 돕는다.

유효성분의 약리작용이 세균과 음식물 찌꺼기로부터 치아 손상을 방지하며 치아에 재흡착되는 것을 억제한다. 치아에 보호막이 생성되고 나면 자연 면역력이 극대화되어 구강의 치유 능력이 강화된다.

항균효과와 심미효과를 동시에

세균 덩어리인 치태를 제거하고 치석 형성을 억제해 구강 건강을 되찾아 주는 덴티아 치약은 항균효과 뿐만 아니라 심미효과도 가져다준다. 탁월한 치아 미백 유지 기능으로 치아를 하얗고 깨끗하게 만들어 미소에 자신감을 더해준다. 면역력이 약해져 잇몸이 붓거나 피가 날 때, 입안이 항상 텁텁하고 치태가 많이 낄 때, 염증이 있어 입 냄새가 많이 날 때 덴티아 치약을 사용하면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13억 중국 시장 진출

덴티아 치약은 중국에 1차 수출을 완료하고 태국, 베트남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는 파코메리, 미보치과와 국내 보험사, 금융회사, 여행사, 네트워크회사 등에 ODM 납품이 진행되고 있다. 덴티아 치약 관계자는 “현재 중국 약국 체인 27만개를 포함해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마케팅과 동영상 플랫폼의 왕홍을 통해 중국 시장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면서 “해외 바이어들과도 수출 상담으로 이미 200여 안테나숍 통한 중국시장 진입 테스트중이며, 그 결과가 나오는 대로 2020년 전반기에 본격적인 수출 확대가 가능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