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코리아, 드림 업 세미나 개최…퓨어네리움 첫 번째 제품 ‘나이트크림’ 출시

리브퓨어코리아의 빅뱅 2020을 향한 항해가 ‘퓨어네리움’라는 동력을 장착하고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리브퓨어코리아(대표이사 유모세)는 지난 19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드림 업 세미나를 개최하고 퓨어네리움 나이트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와 직급인정식 등으로 꾸며진 이번 드림 업 세미나에는 정대근 리브퓨어 회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과 국내외 회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이는 퓨어네리움 스킨케어를 개발한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사의 데니스 녹(Dennis Knocke) CEO와 로버트 뉴먼(Robert Newmam) 최고 과학 책임자가 직접 행사장에 참석, 회사와 제품에 담긴 과학 등을 전해 그 어느 때보다 열띤 열기 속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정대근 리브퓨어 회장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정대근 회장은 “‘퓨어네리움’은 여러분을 위한, 여러분만의 제품”이라며 “이 제품을 통해 나에게 주어진 기회가 얼마나 큰 사업의 기회가 될지 상상해보고 여러분들의 것으로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과 퓨어네리움을 통해 빅뱅 2020을 성공적으로 완수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리브퓨어코리아가 진행하고 있는 CSR 활동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리브퓨어코리아는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과 후원협약을 맺고 화상환우 치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한림화상재단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해 생명의 위협과 장애를 갖고 있는 화상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사업과 화상을 입은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학습 지원, 심리치료 등을 통해 화상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재활치료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리브퓨어 회원들은 지난해 7월 리브퓨어 파운데이션을 조직,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임직원 역시 월급의 일정 금액을 매월 후원하고 있다.

뒤이어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는 ‘퓨어네리움’ 출시와 관련해 데니스 녹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 CEO의 회사소개가 진행됐다.

데니스 녹 CEO는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는 네리움 올랜더(협죽도)만을 집중적으로 연구 개발해 1500년 민간에서 사용돼온 네리움 올랜더를 의약품부터 스킨케어까지 상용화한 최초 및 유일한 기업”이라며 “피부 국소 제형의 ‘NAE-8Ⓡ 특허 물질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국 최대 규모의 자체 보유한 농장에서 네리움 올랜더의 특성에 맞는 재배와 함께 연구 및 상품 개발까지 일원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로버트 뉴먼 최고과학책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퓨어네리움 스킨케어 라인의 첫 번째 제품인 ‘퓨어네리움 나이트크림’과 제품의 과학적 근거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퓨어네리움 나이트크림은 부드러운 텍스처의 영양이 풍부한 나이트크림으로 특허받은 ‘NAE-8Ⓡ분’을 비롯해 콜라겐과 펩타이드가 풍부한 ‘하이드롤라이즈드 난각막’, 피부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치아씨 오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는 ‘스쿠알란’, 미백 효과 및 피부톤, 피부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됐다.

그는 “퓨어네리움 스킨케어는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의 협죽도가 함유된 특허성분인 NAE-8Ⓡ 사용한 프리미엄 화장품”이라며 “리브퓨어만이 NAE-8Ⓡ 사용한 스킨케어를 독점적으로 전 세계에 공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성공을 위해 열정과 노력을 다한 사업자들의 노고와 성취를 축하하고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전의지를 다지는 직급인정식과 함께 글로벌 리더십 트립 등도 소개돼 회원들의 사기를 배가시켰다.

 

인터뷰| 데니스 녹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 CEO, 로버트 뉴먼 최고과학자

리브퓨어, 퓨어네리움 판매하는 유일한 기업

Q. 리브퓨어와 손잡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리브퓨어는 미국에서 10년 이상 성공적으로 운영돼온 기업이다. 제품의 퀄리티 또한 탑이다. 하지만 글로벌적인 스킨케어 제품이 없다는 것을 알게 돼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무엇보다 ‘회원과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인다’는 기업철학이 우리와 부합했다.

Q. 과거 ‘네리움’ 화장품이 한국 시장에 출시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과거 제품과 다른 제품인가?

우리의 제품명과 제품 패키지 등을 유사하게 사용해 판매했지만 과거 한국에 출시됐던 제품은 우리의 제품이 아니다. 우리의 모든 제품에는 특허받은 ‘NAE-8Ⓡ 성분이 함유하고 있다. 하지만 한국에서 판매됐던 제품에는 이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우리 제품과 전혀 다른 제품이었다. NAE-8Ⓡ분이 함유된 우리의 제품을 한국에 유통하는 회사는 리브퓨어가 첫 번째이자 유일한 기업이다.

Q. 특허받은 NAE-8Ⓡ는 어떤 성분인가?

학적인 용매 없이 순수한 알로에베라 겔을 베이스로 네리움 올랜더 잎의 유효성분을 추출할 경우 알로에베라의 유익한 성분은 그대로 보존되면서 네리움 올랜더의 면역조절 및 항산화 효과가 더욱 강화된 천연화합물이 탄생한다. 이것이 바로 NAE-8Ⓡ분이다. 이 성분은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러지의 퓨어네리움 브랜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독점 성분이다.

Q. NAE-8 성분은 협죽도에서 채취했다. 협죽도는 맹독식물 중 하나인데, 사용하는데 안전한가?

안전에 대해서는 매우 안전하다고 말하고 싶다. 제품에 사용되는 NAE-8Ⓡ 그 농도가 매우 낮다. 또한 안전성과 독성에 대해 임상실험은 물론 독성학자들로 구성된 패널을 구성해 안전도를 여러 번 검증을 거쳐 안전하다는 평가도 얻었다.

Q. 미국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 라인이 시장에 출시돼 있다. 한국시장에는 언제쯤 다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나?

뷰티라인 제품들은 인허가 과정에 있어 6개월 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아크네(여드름) 테라피와 건선 치료 테라피, 피부 통증 완화 테라피 등 치료용 라인은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인허가 과정이 끝나면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Q. 마지막으로 리브퓨어 회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퓨어네리움은 매우 유니크한 제품으로 원스텝으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력으로 미국 시장에서 이미 많은 성공을 이뤄낸 제품이기도 하다. 자신감을 갖길 바란다. 또한 리브퓨어만이 유통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