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인테리어와 60여평의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애플 제품을 체험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애플 공인 리셀러인 ‘프리스비 타임스퀘어점’이 7월 9일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전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타임스퀘어점은 새로운 리뉴얼을 통해 60여평의 넓고 쾌적한 공간과 최신 애플 제품을 포함해 트랜디한 IT제품을 선보인다. 블랙 콘셉트의 모던한 공간과 우드소재의 플렉스 테이블 설치로 더욱 편하게 제품 체험 및 1:1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애플 제품에 특화된 직원과 다양한 데모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맥 제품에 대해 전문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등 애플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스비는 타임스퀘어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7월 9일부터 3일간 애플 에어팟 무선 충전케이스 모델을 하루 30명씩 선착순으로 5만원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미니언즈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아울러 프리스비는 월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맥 전 제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이벤트 카드를,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구매 시, 2만원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한다. 아이폰XS 512GB 구매 시, 8만원의 이벤트 카드 또는 애플 정품 폴리오케이스를 증정, 구형제품 반납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애플 공인 리셀러 중 단독으로 애플뮤직 프로모션을 진행, 온, 오프라인에서 신규가입 시 3개월의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러리아 명품관을 비롯 부산, 대전 은행동,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홈플러스 칠곡점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부장은 “국내 최대 애플 전문 스토어인 ‘프리스비’의 타임스퀘어점 매장이 리뉴얼 오픈으로 더욱 트렌디한 체험형 공간으로 거듭났다”라며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난 프리스비에 방문하셔서 합리적인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