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세상에 대한 발걸음…수익금 일부 월드비전에 기부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오는 7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는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를 통해 의료지원부터 빈민구호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행사는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외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자켓(14만 5000원부터)과 바람막이(6만원부터), 기능성티셔츠(2만원부터), 백팩/크로스백(3만원부터)뿐만 아니라 바캉스에서 사용하기 좋은 래시가드상의(3만 5000원부터), 아쿠아슈즈(4만 4000원부터)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체험 이벤트도 마련돼있으며, ‘월드비전 홍보관’ 운영을 통해 정기 후원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이번 특별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파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타임스퀘어는 다양한 사회 공헌 행사로 착한 소비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