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코리아, 2018 코리아 서밋 개최…내년 ‘글로벌 서밋’ 한국서 개최 발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의 성장이 당분간 멈추지 않을 것으로 내다보인다. 과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출시하며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내년 시너지월드와이드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될 ‘글로벌 서밋’의 개최지가 ‘한국’으로 확정되면서 상승세에 청신호가 켜졌기 때문이다. 

시너지코리아는 지난 10일 일산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8 시너지코리아 서밋’을 개최하고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테런스 무어헤드 CEO와 댄 노먼 사장, 린다 해몬스 부사장, 김혜련 한국지사장 등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회원 7000여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열기로 가득 메웠다. 

‘BLOSSOM(꽃을 피우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혜련 시너지코리아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번 행사는 시너지코리아 가족들에게 1년 중 가장 의미 있고 행복한 날”이라며 “1년 동안 최선을 다해 뛴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날이자 멋진 리더로 성장한 분들을 축하하는 자리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시너지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댄 노먼 사장은 시너지월드와이드 미국 본사의 소식을 전했다. 최근 시너지월드와이드 본사는 모기업인 네이쳐스 선샤인과 연구시설 휴즈센터와 함께 자리하게 되면서 긴밀한 협력구조를 갖추게 됐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는 물론 사무실도 고객·직원 친화적으로 개선되면서 시너지 리더와 임직원들을 위한 최고의 환경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그는 “시너지월드와이드는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이 그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이러한 성장을 거두고 있는 시너지코리아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약속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019년 전 세계 모든 시너지 가족들이 함께 하는 ‘글로벌 서밋’을 한국에서 개최할 것이란 소식도 발표했다. 

그 뒤를 이어 테런스 무어헤드 CEO가 무대에 올랐다. 지난 10월 시너지월드와이드에 합류한 그는 “▲전략이 아닌 사람의 성공 ▲함께 하는 사람들의 성공 ▲더 많은 사람들의 성공 등 3가지 원칙으로 시너지월드와이드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며 “함께하게 돼 영광이고 더 밝고 풍성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아가자”고 독려했다.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 생산
한편 이날 행사에는 시너지월드와이드 최고 리더 3인의 리더십 스피치도 진행됐다. 먼저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직업의 성역이 사라지는 4차 산업혁명은 누군가에게는 위기가, 누군가에게는 기회가 되고 있다”면서 “고정관념과 체면을 버리면 NSP와 시너지는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마크코머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사업 성공의 열쇠는 열정과 영향력, 자유, 용기”라며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기에 목표를 가지고 나아간다면 나의 삶은 물론 모든 이의 삶까지 바꿀 수 있다”고 전했다.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삶의 성장에서 가장 큰 장애물은?’이란 주제로 진행된 스피치에서 “성장의 가장 큰 장애물은 두려움”이라며 “간절함의 크기가 두려움의 크기를 뛰어넘어야 성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신제품도 소개됐다. ‘아이플러스’와 ‘뮤니베어’가 바로 그것이다. 아이플러스는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을 비롯해 항산화의 대표 영양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 무기질인 아연이 함께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뮤니베어는 다래추출물과 비타민C,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다래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 개선 기능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원료로 면역균형을 맞춰줘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섭취하기 간편한 젤리형태로 만들어져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린다 해몬스 부사장은 “NSP는 원료부터 제조까지 타 기업과 차별화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면서 “최첨단 장비를 갖춘 것은 물론 로트별로 철저한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재정적으로도 건실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성장할 것이고 앞으로도 건재할 것이다. 믿어도 좋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프렌즈 오브 시너지’에는 방송인 정성호가 선정됐고 직급인정식에서는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2조를 비롯해 팀디렉터 61조, 팀 매니저 184조 등이 탄생해 시너지코리아가 올해 폭발적인 성장을 이뤘음을 가늠케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시너지코리아가 가진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비전을 확실히 제시하는 한편 큰 자부심을 가지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