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킥오프 컨벤션…신제품 12종 소개하며 성장에 박차

3년 연속 연 매출 1000억원 이상, 5년 누적 매출 4000억원 돌파, 지난해 15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지난 3월3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8 킥오프 컨벤션(2018 KICK-OFF CONVENTION)’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글로벌 회장을 비롯해 베티 페레즈 시크릿글로벌 부사장,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 등 임원진과 1만5000여명의 사업가들이 참석하며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ONE(ONE COMMUNITY ONE VISION)’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하나 된 단결력으로 이뤄낼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한 현장이었다. 

스킨케어 주력제품과 더불어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12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성공을 배가 시킬 혁신적인 경쟁력을 장착했다. 

여기에 단순히 기업과 사업가와의 관계가 아닌 ‘섬김’을 근간으로 한 든든한 지원을 담은 기업의 의지는 부의 공동체에 대한 시크릿의 핵심적인 이념을 담아내며 진정한 하나됨의 의미를 되새겼다.

시크릿의 성공 비결 ‘부의 공동체’
행사는 화려한 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 입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주역, 리더들의 레드카펫 퍼레이드로 시작됐다. ‘성공’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는 다이아몬드 이상 리더들의 퍼레이드는 동료 사업가들로 하여금 무엇보다 뜨거운 동기부여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성장력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이어진 오프닝 퍼포먼스는 사업자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로 시작해 대규모 합창을 선사한 아름다운 하모니로 장내에 참석한 사람들의 가슴에 뜨거운 감동을 주며 ‘시크릿은 하나다’라는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ONE COMMUNITY ONE VISION’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하나의 커뮤니티를 통한 부의 공동체라는 궁극적인 비전을 이룰 수 있는 의지를 다짐하는 자리”라며 “우리의 하나됨은 우리의 목표의식을 더욱 뚜렷하게 할 것이며 이는 네트워크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뒤이어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글로벌 회장은 시크릿의 ‘부의 공동체’를 통한 시크릿의 성장력에 대해 설명했다. 
과거 아이작 회장은 본국이었던 이스라엘을 떠나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연고지 없이 시작된 사업은 어려움이 따랐지만, 20여명의 친구들이 하나가 되어 아이작 회장을 돕기 위해 미국 땅을 밟았다. 오직 친구와 그의 가족을 돕기 위해 시크릿이 탄생되었기에 유독 공동체의식을 중요시하게 된 배경이다.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글로벌 회장은 “시크릿의 부의 공동체는 믿고 함께한다는 것과 같은 단순한 의미의 공동체의식이 아니라 평생 함께해온 이들에게 섬김을 약속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시크릿은 사해 미네랄이 담긴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부의 공동체를 전파하는 것은 물론, 나아가 전 세계인들에게 진정한 삶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며 “소매판매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40개국에 진출 600여개의 전문매장을 가지고 있는 시크릿의 성장은 부의 공동체라는 우리의 핵심을 입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시크릿의 새로운 역사는 한국에서 쓰여지게 될 것”이라며 “한국은 더 큰 영향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부의 공동체라는 진정한 의미를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베티 페레즈 시크릿글로벌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자신의 성공스토리를 통해 참석한 사업가들에게 또 다른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켰다.

베티 페레즈 시크릿글로벌 부사장은 “행사장 맨 앞자리와 맨 뒷자리, 내가 어디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꿈은 어디에서나 이룰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어떤 미래를 남길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핵심이라며 시크릿은 그 미래를 이끌어줄 가장 완벽한 비즈니스”라고 말했다.

12종의 신제품 소개
이날 행사에서 가장 이목을 끈 프로그램은 단연 신제품 발표다. 실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주력 제품인 스킨케어에 이어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라인을 확장했다. 

생활용품(IRONFLOWER), 건강기능식품(LIFE BY SEACRET), 스킨케어(SEACRET) 등 3가지 라인, 총 12종의 신제품 발표는 유명 쇼호스트 유현석, 한세화가 참석한 홈쇼핑 형식의 이색적인 방법으로 소개돼 사업가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일상의 행복을 완성하는 특별한 끌림이라는 콘셉트하에 출범한 생활용품 라인, ‘아이언플라워(IRONFLOWER)’는 세제 3종, 생리대 3종, 커피 2종으로 이뤄져 있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액체세제(린넨 클린 향)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섬유유연제(코튼 플로럴 향)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크랜베리 향) 등의 3가지 제품은 모두 피부자극시험(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정부에서 고시한 알레르기 유발물질 26종 향료를 전부 배제해 만들어졌다. 

또한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대/중/소)는 OCS 인증 받은 100% 유기농 코튼 커버 위생용품으로 날개부분까지도 전면 유기농으로 설계됐으며 볼록 맞춤형 흡수층은 빠른 흡수를 도와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커피류 2종도 함께 선보이며 10조원의 국내 커피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실제 지난해 국민 전체가 1년 동안 마신 커피를 잔수로 따지면 약 265억잔이다. 한국 인구 5177만명을 기준으로 하면 1인당 연간 512잔 꼴로 커피를 마신 것이다. 이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세계적인 수준의 프리미엄 원두를 최상의 프로파일로 로스팅해 커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보존한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널 모카 믹스 ▲아이언플라워 라이트업 디카페를 출시했다.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널 모카 믹스는 무지방 우유 크리머와 브라질산 원두(100%)를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이언플라워 라이트업 디카페는 당과 카페인에 대한 부담을 줄인,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디카페인 믹스커피로 풍부한 바디감과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시크릿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의 첫 번째 제품은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이다. 자연으로 채우고 과학으로 완성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은 두 가지 환경, 낮을 위한 데이(DAY)와 밤을 위한 나이트(NIGHT)로 구분해 섭취하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실제 데이 전용팩에는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을 포함한 CoQ10, EPA/DHA이 함유돼 있어 신체활동이 많은 낮 시간에 필요한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며 눈과 두뇌 건강, 혈행, 항산화, 면역기능까지 종합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나이트 전용팩에는 일상의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 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추출물을 비롯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안티-스트레스를 도모하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주력 제품 스킨케어 라인의 신제품으로는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 ▲퓨어솔트 클렌즈 앤 폴리시 페이셜 워시 ▲퓨어솔트 스무딩 바디 익스폴리에이터 등이 출시됐다. 특히 사해 미네랄과 기술력이 배합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는 봄철 건조한 실내공기로 푸석푸석한 피부에 탄력과 윤기는 물론 미백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안개분사로 얼굴 전체에 골고루 도포돼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이작 밴 샤바트 글로벌 회장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할 생활용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의 라인이 런칭됨으로써 앞으로 시크릿이란 브랜드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시크릿만의 프리미엄한 제품력을 담은 더 넓은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섬김은 성공의 열쇠
이날 행사에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성장을 이끌 전략 발표 및 프로모션 발표도 진행됐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실용적·실질적 경영, 행동으로 실천하는 섬김 그리고 사업가들에게 확실한 힘이 되겠다는 미션을 비전으로 삼으며 사업가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의지를 들어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임원진들은 열정을 다해 시크릿의 성장을 이룩한 사업가들의 의지에 힘이 되고 싶다”며 “최선을 다해 한계에 도전하는 사업가들의 고단함과 어려움에 전폭적인 지지로 사업가의 발걸음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사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직급인정식과 다양한 수여식도 성대하게 진행됐다. 특히 이번 직급인정식에서는 루비 52조, 다이아몬드 44조, 블루다이아몬드 15조, 레드다이아몬드 4조, 크라운 2조 등 총 117조의 새로운 승급자를 배출하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괄목할만한 성장력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시크릿과 사업자 간의 소통을 함께하며, 회사 정책을 위한 조언을 담당하는 ‘글로벌 캐비넷’이 전 세계 최초로 탄생했다. 이외에도 ‘링 어너’, ‘밀리언 달러 클럽’ 등의 다양한 인정식도 함께 이뤄졌다. 이처럼 시크릿의 성장을 이끌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사업가들을 위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뮤지컬 배우 겸 원조요정 SES 멤버 바다, 국민 가수 김범수, 월드스타 싸이 등의 축하 무대로 사업가들의 그동안의 성장과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쏟아냈다. 특히 행사에 말미에 마련된 싸이의 ‘판타지 콘서트’에서는 1만5000여명의 참석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함께 즐겼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성공을 위한 열쇠는 오직 섬김”이라며 “섬김의 마음을 담은 기업의 의지는 사업가들의 비즈니스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나된 믿음과 신뢰는 우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것”이라며 “이는 부의 공동체라는 기업의 사명을 담은 시크릿의 영향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