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는 신세계백화점이 엄선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로, 스타필드 고양점 2층에 오픈한다. 시코르 고양점은 130여평 규모를 선보이며 신세계의 앞선 감각으로 큐레이션한 뷰티브랜드들을 각 섹션별, 차별화된 뷰티존을 통해 구성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별 테스터존 외에도 헤어셀프바, 메이크업셀프바 등 셀프 테스트 공간을 대폭 확대해 단순한 제품 테스트 공간이 아닌 고객들이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쉐어링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스테이지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 남성을 위한 남성전용 셀프 바 공간인 그루밍 바를 선보인다.
남성전용 스킨케어부터 쉐이빙, 헤어까지 남심을 사로잡기 위한 MD와 제품 수를 대폭 확대했다. 한편 셀프 테스트 공간에는 자신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셀피(selfie)족을 위한 이른바 얼짱 각도용 휴대폰 거치대가 전용으로 설치되어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시코르에서는 에스티로더·베네피트·맥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세타필·아비노 등 매스브랜드까지 200여개 브랜드의 베이직 스킨케어·색조·헤어·바디·멘즈케어·다양한 뷰티 툴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