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에 근거한 에센셜 오일에 대한 검증의 시간

지자코리아(지사장 임성아)가 에센셜 오일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돕고자 10월 17일, 18일 양일간 지자인터내셔널 자문의원인 스캇 존슨 박사를 초청해 ‘네츄럴 헬스 레볼루션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에서 스캇 존슨 박사는 에센셜 오일의 과학적 검증과 모링가의 영양학적 해석, 에센셜 오일의 품질을 측정·분석하는 기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에센셜 오일의 세포 유효성, 안전하고 건강에 이로운 에센셜 오일 사용법 등을 공유하며 에센셜 오일에 관한 수많은 연구를 통해 고안한 강력한 응용 기술 워터폴(폭포) 테크닉도 전수한다.

먼저 17일에는 강남 소노펠리체 사파이어 홀에서 ‘에센셜오일, 아로마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이란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리는 18일 ‘인텐시브 아로마테라피 트레이닝’에서는 아로마테라피의 직접적인 활용이 필요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심층적인 이해의 장을 마련했다. 6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는 ‘집중 아로마테라피 트레이닝’은 아로마테라피의 가장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적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스캇 존슨 박사가 임상 연구를 통한 에센셜 오일의 기능 메커니즘과 과학적 근거를 기반한 다양한 상황의 에센셜 오일 사용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한편, 대체 의학 의사, 임상 마스터 아로마테라피스트, 건강을 주제를 다룬 도서의 베스트셀러 저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스캇 존슨 박사는 자연 요법에 대한 통합적인 에센셜오일 인증 프로그램을 다년간 연구해 왔으며 현재는 지자인터내셔널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