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에서 약 30분간 방송 예정

아티스트리(ARTISTRY)가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을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한다.

아티스트리는 개막식이 열리는 6일 밤 7시30분부터 약 30분간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이 열리는 영화의 전당에서 ‘페이스북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인간 복사기’로 최근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방송인 권혁수와 ‘만능 아나테이너’ 박은지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될 이번 생방송은 ‘영화’와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길거리 토크쇼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자 이벤트 또한 마련됐다. 아티스트리는 촬영 현장에 직접 참여하는 관람객과 라이브를 시청하는 페이스북 팔로워들에게 각종 미션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Intensive Skincare Boosting Infusion)’, ‘라잇업 립글로스(Light Up Lipgloss)’, ‘플로라 시크(Flora Chic)’ 등 아티스트리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체공개 형태로 진행되는 실제 방송 또한 스마트폰, PC등으로 해당 링크에 접속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아티스트리는 ‘세상의 모든 여자는 하나의 예술작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한편의 영화와 같은 삶을 사는 세상의 모든 여성을 응원하고자 지난 2012년부터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