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및 증정 행사는 물론 럭키 박스, 미니 콘서트까지

경방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신규 브랜드 4개 매장을 선보이고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라이프스타일숍 ‘미니소’를 비롯해 여성복 ‘나인’, 커피 프랜차이즈 ‘슈퍼커피’, 푸마 코리아의 첫 스포츠스타일 직영점 ‘푸마 셀렉트’ 등의 신규 브랜드 매장을 오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일 오픈한 미니소는 고품질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숍이다. 일본의 패스트패션 디자이너가 론칭한 브랜드로서 중국에서 생활 용품 소비 트렌드를 이끌었다. 미니소 타임스퀘어점은 국내 세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며 이를 기념해 내방객을 위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푸마 코리아의 첫 스포츠스타일 직영 매장인 푸마 셀렉트는 할인 및 증정 행사부터 럭키박스, 미니 콘서트 등 이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픈 예정일인 10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푸마 셀렉트 럭키 박스는 프리미엄 스트릿 라인인 푸마 셀렉트 제품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여성복 SPA 브랜드 나인은 7일 정식으로 오픈해 8일부터 11일까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일 정식 오픈하는 슈퍼커피는 오렌지 비앙코 및 자몽 비앙코 등 특색 있는 음료와 최고의 커피 맛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타임스퀘어가 새롭게 입점하는 신규 브랜드들과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타임스퀘어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유치해 내방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개점 7주년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고객 참여형 특별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1층 아트리움에서 황금열쇠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일부 입점 브랜드는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