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전용 화장품과 토탈 헤어 관리 제품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지난 5일 루비셀 앰플을 이어갈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눈가 전용 화장품 ‘루비셀 포유 리바이탈 아이 케어 세트’ 2종과 ‘루비셀 포유 스칼프 클리어 샴푸’, ‘루비셀 포유 실키 헤어트리트먼트’, ‘루비셀 포유 스칼프 파워 토닉’ 헤어 브랜드 3종 등이다.
 
먼저 루비셀 포유 리바이탈 아이 케어 세트는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마데카소사이드 등 바늘 형태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들어가 체내 수분과 만나 피부 속 깊숙한 곳에서 구조체 전체가 용해되는 제품으로 보톡스나 필러와 같이 인위적인 방법을 통해 주름 개선을 하는 것이 아닌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손상된 피부 건강을 회복하는 신개념 아이패치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 것에 도움이 되는 농축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아미노산및 각종 식물 추출물 등을 결합해 만든 아이크림은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채워줘 차오르는 눈가 탄력을 선사해준다.
얼굴 중 가장 연약하고 얇은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탁월한 흡수력으로 더욱 부드럽게 눈가를 케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불어 샴푸·헤어트리트먼트·토닉으로 구성된 헤어 제품들은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의 함유로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고 두피 보호 효과를 가지는 천연 식물성 원료인 괄루근추출물, 팥추출물, 천궁추출물, 백지추출물, 주엽나무열매추출물 등 다양한 천연 성분의 함유로 두피 관리와 청결에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은 “루비셀 포유 헤어 3종과 루비셀 포유 리바이탈 아이 케어 제품은 오랜 기간 동안의 연구결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아이 케어는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활력을,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및 각종 천연성분이 함유된 헤어 제품들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의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