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맛, 곰돌이 모양의 츄어블 제형으로 어린이들 입맛에 안성맞춤

 
유니시티코리아 (대표 록키 스마트)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칼슘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인 ‘칠드런스 칼슘(Children’s Calcium)’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칠드런스 칼슘은 뼈 건강을 위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K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제공한다.

건강의 기초가 되는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꼭 필요하며 골다공증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을 준다. 마그네슘은 식물 색소인 엽록소의 구성원소로 우리 몸 안에서는 골격과 치아 성장에 필수적이다. 비타민K는 골격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지용성 비타민으로 혈액 내의 칼슘 흡수에 필요하며, 인체에 흡수된 후 칼슘과 결합해 화학반응을 일으켜 칼슘을 골질로 변환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한 이 제품에는 우유칼슘, 해조칼슘 등 복합 칼슘 주원료와 함께 초유, 코코아분말, 자일리톨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있어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돕는다. 특히 튼튼한 골격 형성이 필요하거나 일상적인 식사를 통해 칼슘 섭취가 부족한 성장기 어린이 그리고 충분하지 않은 야외활동으로 비타민D의 보충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곰돌이 모양의 제형에 코코아 맛으로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만 3세~5세 기준으로 일일 3회, 1회 1정씩 그대로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칼슘은 우리 신체 중 기둥에 해당하는 뼈의 구성성분이 되는 중요한 영양소이지만 최근 통계에 따르면 많은 어린이들이 칼슘섭취가 부족한 실정인 것으로 나타나 신체활동이 활발한 성장기 어린이들의 정상적인 발육에 문제가 될 수 있어 염려된다”며 “유니시티코리아의 우수한 칼슘영양제가 많은 어린이들의 칼슘 보충에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