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상조(대표 김형진, 이하 예다함)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열린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 최고의 상조서비스 브랜드로 3년 지속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매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문자투표를 통해 그 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각 분야별로 선정하고 있다. 올해 소비자 조사는 총 73만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1:1대면투표 방식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에 더욱 공정성을 가했다.
예다함은 설립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독보적인 상조납입금 안전책임시스템운영과 미사용 품목비를 100% 환불해주는 페이백시스템(수의·도우미·버스·횡대), 부당행위보호시스템, 품질보증시스템 등 경영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2012년과 지난해에 이어 3회째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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