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기간 동안 부스 운동,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운동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이하 시크릿코리아)가 국내를 대표하는 축제 중 하나인 ‘보령머드축제’에 참가했다.시크릿코리아는 보령 머드 축제 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 제품을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사해소금과 머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했다.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소금성 깃발 쟁취 ▲사해소금의 무게를 맞춰라 ▲사해머드 보물찾기 ▲찾아가는 모바일 무빙 포토(SNS 해시태그 이벤트) ▲머드 버킷 이벤트 ▲퀴즈 정답 맞추기 등으로 참가자 및 게임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소금성 깃발 쟁취’는 모래성 뺏기 게임방식을 차용해 사해소금을 이용해 깃발을 오래 지키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사해소금의 무게를 맞춰라’는 MC가 부르는 무게에 가장 근사한 양의 소금을 지퍼백에 담아오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시크릿의 사해머드를 직접 체험하고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인 ‘사해머드 보물찾기’는 주어진 10초 이내에 머드 안에 숨겨진 공을 찾아내는 게임이다. 게임 우승자는 물론 모든 참가자들에게 시크릿 베스트 제품들이 증정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