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셜 워시·마스카라·썬크림 등

시크릿코리아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에이클리어 페이셜 워시’, ‘논 스머지 마스카라’, ‘소프트 필 썬크림’등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자극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는 에이클리어 페이셜 워시는 살리실산,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즙 등이 함유돼 있어 얼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며 피지 조절과 피부청결에 도움을 준다. 업체 측에 따르면 민감하고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 및 복합성 피부의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며 에이클리어 페이셜 워시로 세안한 후 밸런싱 페이셜 세럼과 에센셜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을 사용하면 수분 공급과 보호막 형성으로 더욱 맑고 투명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특별히 고안된 커브-쉐이프 브러쉬가 속눈썹의 풍부한 볼륨감을 살려주는 ‘논 스머지 마스카라’는 가벼운 텍스처로 쉽게 번지거나 뭉치지 않는 이다. 또한 컬링 브러쉬가 속눈썹 끝까지 터치하여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며 눈물이나 땀, 비에도 깔끔하고 선명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특히 논 스머지 마스카라는 따뜻한 물을 이용하면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쉽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시 따뜻한 물로 부드럽게 씻어 내거나 따뜻한 물로 적신 퍼프를 사용하여 쓸어내듯이 닦아내면 된다.
 
마지막으로 소프트 필 썬크림은 SPF50+, 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 주는 저 자극 썬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로션 타입으로 산뜻한 발림과 높은 피부 밀착력이 굴곡진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피부 내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흡수되고 유분감도 적어 클렌징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