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여 명의 참석자와 ‘DIAMOND DNA’ 비전 공유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는 지난 9일 일산 KINTEX 제1전시관 3·4·5홀에서 ‘2016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II’를 개최했다.
 
2016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II에는 올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국내외 10000여명 이상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크리스토퍼 김 글로벌마켓 총괄 사장, 바비 김 북아시아 부사장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가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김요한 선수가 함께해 무대에 올라 자리를 빛냈다.
 
바비 김 유니시티인터내셔널 북아시아 부사장은 “만 명의 다이아몬드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 DNA가 있어야 한다”며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은 열망과 성공을 향한 열정으로 오늘 이 행사를 통해서 우리 몸 안에 있는 유니시티 다이아몬드 DNA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스토퍼 김 유니시티인터내셔널 글로벌마켓 총괄 사장은 “유니시티코리아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중심에서 선두가 돼 이끌어가고 있다”며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이 밤낮으로 노력했기 때문에 가능했고 오늘 행사에서 그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코어 헬스 팩’이 공개됐다. 기존에 판매되었던 멀티비타민 ‘코어 헬스 에센셜’을 대폭 리뉴얼한 이번 신제품은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진 것이 특징이다. 낮 시간에는 신체 활동량이 많고 밤 시간에는 휴식을 취해야 하는 신체 리듬을 고려해 각각 다른 비타민, 미네랄을 아침, 저녁용으로 구분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과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과 같이 특별한 기능성원료를 추가해 일반적인 종합비타민 이상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1회 분량씩 따로 포장돼 있어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해졌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주최 하에 내년 진행 예정인 스페셜 비전 트립의 행선지가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캐나다 옐로나이프(Yellowknife)로 공개됐다. 이번 트립에서는 특히 하늘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빛의 쇼로 일컬어지는 오로라를 관측하는 일정도 포함돼 있어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 12월 싱가포르에서 전 세계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들이 함께할 ‘2016 유니시티 글로벌 컨벤션’도 ‘만 명의 다이아몬드’라는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직급인증식에서는 전체 승급자 수가 작년 한 해 승급자 수와 비슷한 규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명예 직급인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달성한 이영하 사장을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직급인 체어맨스 클럽 멤버로 승급한 더블다이아몬드 윤정희, 이강인, 장정기&장연순 사장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나눴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장에서는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들이 각 부스별로 전시됐다. 이번 컨벤션에서 발표된 ‘코어 헬스 팩’에 대한 부스가 별도로 마련돼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바이오스 라이프의 제품존과 유니시티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리센느’와 ‘비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는 화장품 전시존, 그리고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 제품을 공급해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의 철학을 전파하는 ‘팀 유니시티’ 프로젝트 등의 부스가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행사 시작 전과 휴식 시간에 전시부스들을 둘러보며 유니시티가 출시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