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돼 있는 기업, 각종 프로모션 및 신제품 출시계획 발표

카야니코리아(지사장 박성곤)는 2016년 6월 11일 토요일, 서울 양재동 aT 센터에서 ‘2016 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본 행사는 앤드류 멘저리스(Andrew Mangeris) 카야니 마케팅 총괄 책임자(CMO)와 스페셜 게스트인 데이비드 니에베스(David Nieves) 퍼플 다이아몬드를 포함 약 2000여명의 카야니코리아 회원들이 참석했다.

먼저 커크 핸슨(Kirk Hansen) 카야니 창업자겸 회장은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대신했다. 이어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이 무대에 올라 익스트림 파우더 프로모션과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인 다이아몬드 포럼, 그리고 오는 7월 마닐라에서 열리는 ‘2016 아시아 컨벤션’과 10월 발리에서 열리는 ‘리더십 세미나’의 추가 프로모션을 발표해 참석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앤드류 멘제리스 카야니 CMO는 한국에 대한 본사의 애정과 관심은 물론 익스트림 파우더의 소개와 2017년 신제품 출시 발표 등 회원들이 기다려왔던 소식 등을 전했다.

미국에서 온 스페셜 게스트, 데이비드 니에베스 퍼플 다이아몬드는 불의의 사고로 직업을 잃은 후 카야니를 시작, 가족을 영위하고 팀을 만들어 온 자전적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포기하지 않던 자신의 모습을 소개하며 참석한 모두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는 스피치를 선사했다.
한국 리더 회원들의 스피치 또한 이어졌다. 황명근 퍼플 다이아몬드와 정진영, 이승식 레드 다이아몬드는 각각 ‘Go Wild’, ‘Go Xtreme’, ‘Go Kyani’를 주제로 리더로서의 카야니에 대한 애정과 포부, 비전을 제시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직급 인정식은 지난 1년간 신규 직급을 달성한 총 3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박성곤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오늘 이 자리를 빛내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카야니는 앞으로 많은 것을 보여드릴 준비가 돼 있는 회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프로모션이나 신제품 발표 등을 기억하고 리더들의 스피치에서 배운 점을 비즈니스에서 활용해 오는 7월의 ‘아시아 컨벤션’과 내년 내셔널 컨퍼런스에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만나길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장은 등록 데스크를 비롯하여 무대, 포토존과 제품별 부스 및 시음 부스 등이 카야니의 2016년 테마인 ‘Go’를 모토로 제작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제품별 부스는 카야니의 제품인 썬라이즈(Sunrise), 썬셋(Sunset), 나이트로 익스트림(Nitro Xtreme)을 각각의 동영상과 함께 배치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잡지를 테마로 준비된 포토존 또한 회원들이 마치 커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체험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