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코리아, 1주년 기념 컨벤션 개최

지자코리아가 1년간의 담금질을 끝으로 성공을 향한 도약을 시작했다.
‘슈퍼믹스’ 단일 제품으로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 입문한 지자코리아는 그간 23종의 지자 아메오 오일, 하이브리드형 보상플랜, 다양한 인센티브 트립, 라이프 언리미티드 교육 등 혁신적인 제품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성장기반을 마련했다. 이를 토대로 지자코리아는 ‘지자코리아 1주년 기념 컨벤션’을 개최하며 퀀텀 점프를 예고했다.

개념과 판로를 바꿀 역사적인 제품


지자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임성아, 이하 지자코리아)가 지난 4월29일 서울 디노체 컨벤션에서 지자코리아의 1주년을 기념하는 ‘지자코리아 1주년 기념 컨벤션’을 개최됐다. 1년간 놀라운 성장을 이뤄낸 지자코리아를 축하하기 위해 에이몬 코페라 지자인터내셔널 제품 자문위원, 데이비드 모세, 조엘 맥닌치 지자인터내셔널 글로벌 리더 등과 700여명의 사업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임성아 지자코리아 대표가 무대에 올라 “1년간 지자코리아를 위해 무던히 노력한 사업자들 덕분에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며 “이번 컨벤션은 사업자들의 노고 덕분”이라고 말했다.
라이언 팔머 지자인터내셔널 회장 및 최고경영자는 영상을 통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지자인터내셔널은 언제나 첨단 기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과학적 검증을 거친 지자의 제품들은 우리의 신체가 최적의 수준으로 기능하기 위한 대자연의 기본 원리에 충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의 효과가 뛰어나고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은 곧, 기회를 의미한다”며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자신의 발전 즉, 자신의 꿈과 지자의 비전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 비전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한국의 강인함, 역동성, 에너지, 열정 등을 토대로 지자코리아가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엑스엠에이엠(XMam)’과 ‘지자 부스트(ZIJABOOST)’ 신제품 2종도 출시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엑스엠에이엠은 홍경천추출물이 함유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과 몸의 균형 및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 지자 부스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주원료)와 식이섬유, 차전자피분말(부원료) 등이 함유돼 특히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지자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롭게 구성된 ‘엑스엠 스마트 핏 시스템’도 함께 선보였다. 엑스엠 스마트 핏 시스템은 스트레스는 최소화 하고 규칙적인 식사와 건강기능식품을 병행해 슬림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가꿔주는 프로그램으로 슈퍼믹스, 엑스엠프로틴, 엑스엠에이엠, 지자부스트, 트림&톤 블랜드 오일 등으로 구성됐다.

지자코리아는 엑스엠 스마트 핏 시스템을 통해 한 달간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11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이번 컨벤션에서 공개했다. 체험단은 한 달 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지자의 새로운 제품을 통한 변화와 그간의 노력을 눈으로 확인시켜줬다.
임성아 지자코리아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지자 엑스엠’, ‘지자 부스트’ 및 ‘엑스엠 스마트 핏 시스템’은 라인 관리의 개념과 판로를 바꾸는 역사적인 제품으로 지자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번 컨벤션에서는 새로 부임한 지자 제품 자문위원 에이몬코페라 의학 박사의 건강 관련 강의도 진행됐다. 에이몬코페라 의학 박사는 “과거 기아가 전 세계적 문제였지만 현재는 너무 과다한 섭취가 문제”라며 “이에 최근에는 무엇이 함유돼 있는지 확인하고 섭취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며 이는 곧 지자 제품에 관한 영역이 넓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데이비드 모세, 조엘 맥닌치 지자인터내셔널 글로벌 리더가 무대에 올라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지자코리아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스피치로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지자코리아 성공의 원동력, 사업자를 위한 직급인증식도 거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늄, 에메랄드,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이서하 더블 다이아몬드까지 총 200여명의 사업자가 새로운 직급을 달성했다.

마지막으로 임성아 지자코리아 대표는 “지자가 추구하는 라이프 언리미티드(Life Unlimited)는 최고의 삶이란 의미와 함께 무한한 삶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며 “사업자들의 꿈과 성공이 지자와 함께 무한히 이뤄지길 바라며, 지자코리아의 미래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