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명 리더 대상으로 경주에서 1박2일 세미나 진행

예보코리아(대표 유진캐롤팁스)가 지난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경주 블루원 리조트에서 골드1(Gold1) 이상 리더들을 대상으로 1박2일 일정의 ‘골드 트레이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총 100여명의 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기부여 강연과 리더십 강연, 영업 발표 등을 주요 일정으로 진행됐다.  

첫날인 21일에는 오후 2시부터 외부 초청 강사의 동기부여 강연과 리더십 강연이 주로 진행됐다. 첫 시간으로 변화와 도전을 주제로 한 동기부여 강연이 있었다. 이 강연은 현실에 안주하지 말아야 하는 명확한 이유를 제시하고 변화를 위한 도전 정신을 일깨우는 시간이 됐다. 뒤이어 ‘성공하는 리더의 성공 습관’ 이라는 주제로 저명한 성공자들의 마인드와 행동을 배워보는 리더십 강연이 진행됐다.
강연 후 저녁 시간에는 참석자 전원이 모여 에프터 미팅을 갖고 구체적인 사업 목표와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인 4월 22일 오전에는 참석자 전원 모여 예보 사업의 비전에 대한 각자의 견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 했다. 

작년 9월 국내에서 공식 영업을 시작한 예보코리아는 43가지 영양소를 공급하는 식품을 주요 아이템으로 활발히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중 스무디 등의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제품 라인을 확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