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아메리카 시장의 공략을 위해 암웨이는 매출의 절반 정도를 견인하고 있는 자사의 영양보충용 제품들을 결합한 ‘헬씨리빙프로그램(healthy living program)’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암웨이는 헬씨리빙프로그램의 샘플 프로그램은 지난 5년간 200% 이상 경제가 성장한 파나마에서 런칭할 계획이다.
로산나 사디르(Rossana Sadir) 암웨이 라틴아메리카 사장은 “사실 라틴아메리카 시장은 미국 시장이나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 비해 작은데다가 최근의 경제 침체로 상황은 쉽지 않지만 암웨이는 라틴아메리카 시장에 대한 공략을 늦추지 않을 것”이라며 “라틴아메리카 시장은 현재 암웨이 매출의 15%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