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m 스마트 라인의 프라임 타임!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비-프라임 마그네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프라임 마그네슘은 ‘slm 스마트라인’을 완성시켜 줄 새로운 제품으로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인 마그네슘을 제공한다. 풍부한 마그네슘과 함께 사과펙틴과 푸룬분말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으며 1일 1회 6캅셀을 저녁시간 후 물과 함께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시너지 코리아 관계자는 “마그네슘은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대사와 핵산 합성에 필수적인 물질이며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인체에 이로운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며 “특히 탄수화물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에는 마그네슘이 부족해지기 쉬운데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현대인의 식단을 고려했을 때 마그네슘 보충은 필수”라고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실제로 마그네슘은 신체 내 생화학적, 생리적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ATP 내 인산과 결합해 안정화 시키는 기능을 수행하는데 이 ATP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효소들은 마그네슘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효소 들은 에너지 이용과 근육 기능 조절에 관여하는 역할 등을 수행한다. 그러므로 적절한 마그네슘 섭취는 건강을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