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혁신의 비전과 방향성 담아


매나테크가 지난 6일부터 미국 댈러스에서 기업의 비전과 역할을 공유하는 컨퍼런스인 ‘2016 매나페스트’를 개최하고 새로운 기업이미지를 공개했다.

매나테크의 새 기업 브랜드 이미지는 보다 현대적이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서 변화를 강조하기 위해 시행됐다. 브랜드 변화는 새로운 기업로고, 제품 디자인, 홍보물, 판매보조물, 의류, 픽업센터, 홈페이지 등에 순차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기업이미지(CI)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청색과 연한 녹색을 활용해 현대적인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특히 기업로고의 경우 아치와 함께 디자인된 M자 로고를 통해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성장과 변화의 의미를 반영했다.

이번 기업이미지 변경은 지난해 매나테크 소비자와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전략 강화 설문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설문조사결과 많은 사업자와 소비자들이 매나테크의 제품을 통해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매나테크에 대해 ‘식물유래 당영양소분야의 개척자’ 혹은 ‘과학적 혁신자’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슬로건 ‘Transform your life’ 역시, 매나테크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매나테크의 사명과 비전을 표현했다. 매나테크 제품을 통해 개인의 재정적 자유, 독립을 지원함으로써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