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의 미래 위해 9년 연속 후원을 진행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2016 설날 장사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 허벌라이프는 씨름이 국민 스포츠로 부상하는 데 기여하고자 9년 연속으로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는 설날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 경기는 총 235명의 선수들이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한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2월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총 4개 체급별 우승자들에게 ‘Formula 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등 주요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아침식사 프로그램'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진센’을 전달했다.
또한 관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응원막대세트 8000개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방면으로 2016 설날 장사씨름대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는 한민족과 오천년을 함께 해 온 씨름의 미래를 위해 9년 연속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설에 많은 관객들이 방문하는 등 인지도가 향상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스포츠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관객들도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에서 전통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를 후원하고 있다. 2011년부터는 프로 야구팀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서 활동해 왔으며 지난 해 스프링캠프에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해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에 기여했다. 또한 2012년부터 국내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로서 제품 후원을 넘어 K리그 최초로 선수들의 훈련복에 로고를 새기는 등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선을 연 바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