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의 의미 담은 선물로 ‘팀 뉴트리라이트’ 이용대?진종오 선수와 가족들의 건강 기원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가 설 연휴를 맞아 ‘팀 뉴트리라이트’ 소속의 이용대?진종오 선수와 부모님을 위한 ‘붉은 원숭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은 팀 뉴트리라이트 응원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그들을 이 자리까지 있게 한 선수들의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특별히 리우 올림픽을 앞두고 있는 만큼 올림픽 기대주인 국가대표 이용대(배드민턴) 선수, 진종오(사격) 선수와 두 선수의 건강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하고 있는 부모님들의 건강을 위해 ‘붉은 원숭이 해’의 진취적인 기운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는 팀 뉴트리라이트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리우 올림픽이 있어 선수들은 물론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힘을 쏟을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붉은 원숭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과 가족들이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하고 선수들이 리우 올림픽에서 좋은 결과를 이어가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팀 뉴트리라이트 프로젝트를 통해 2002년부터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리나라 선수들이 식물영양소를 비롯한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해 최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이용대 선수는 8년 동안, 진종오 선수는 6년 동안 뉴트리라이트 제품을 섭취하며 뉴트리라이트와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