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구성된 5종 세트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가족, 연인 및 친구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총 5가지 종류의 ‘2016 설날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뼈 & 에너지 건강 선물세트’와 ‘혈행 & 멀티 건강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칼슘 섭취, 에너지 활성화가 필요로 하는 부모님에게는 ‘칼슘 플러스 비타민 D(Calcium Plus Vitamin D)’와 ‘셀-유-로쓰(Cell-U-Loss)’로 구성된 ‘뼈 & 에너지 건강 선물세트’가 적합하다.

또는 식욕이 떨어져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렵거나 심혈관 건강 등 혈액 순환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의 경우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Herbalifeline Omega-3)’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로 구성된 ‘혈행 & 멀티 건강 선물세트’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이너 또는 아우터 뉴트리션 세트와 전 제품에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와 전문 스킨케어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스킨 스파 선물세트’ 함께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일부 세트 구성에는 제품 섭취에 도움을 주는 물병 또는 타블렛 케이스가 포함됐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올해 설날 선물세트는 한층 세련된 패키지와 색다른 제품 구성으로 선보여 정성이 담긴 명절 선물을 찾는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설날은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명절인 만큼 허벌라이프의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