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하고 안전성 입증된 제품으로 경기력 향상에 기여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는 유니시티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프로야구 선수 구자욱(삼성라이온즈)·김태군(NC다이노스)·황재균(롯데자이언츠)과 제품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니시티코리아가 구자욱·김태군·황재균 선수에게 제공하게 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슈퍼 후르츠, 허브 등을 함유한 ‘코어 헬스 에센셜’ 등 각종 건강기능식품들을 제공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후원 계약 이전부터 꾸준하게 유니시티 제품을 사용하며 경기에 임하고 있는 세 선수는 모두 작년 시즌을 눈에 띄는 성적으로 마감한 바 있다. 구자욱은 내야수 및 우투좌타로 활약하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신인상 6관왕으로 능력과 잠재력을 인정받은 차세대 스타다. 김태군은 작년 정규리그에서 10개 구단 포수 중 유일하게 팀이 치른 144경기에서 모두 나서며 포수로는 역대 3번째 전 경기 출전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내야수 황재균은 작년 자신의 한 시즌 최다 홈런 26개를 기록하고 2015년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활약했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북아시아 부사장은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으로 구자욱·김태군·황재균과 같은 뛰어난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선수들이 유니시티의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과 함께 올해 최고의 시즌을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구자욱·김태군·황재균 선수 외에도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김상수, 이민호 선수 그리고 우리은행 한새여자프로농구단,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사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