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4종의 다양한 선물세트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가 병신년(丙申年) 설 명절을 맞이해 ‘2016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 12종, 아티스트리 화장품 11종, 암웨이 퍼스널·홈케어 18종과 국내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 ‘원포원(One for one)’제품 23종 등 총 64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뉴트리라이트 선물세트의 경우 매년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선물세트’, ‘에센셜 선물세트’, ‘뉴트리키즈 선물세트’, ‘더블엑스 선물세트’ 등 베스트트셀러 제품들과 함께 생애주기 맞춤영양 솔루션 신제품 뉴트리라이트 ‘커스터마이즈드팩’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티스트리는 품격 있는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무너진 피부리듬 회복을 돕는 프리미엄 라인 ‘수프림LX(Supreme LX)’2종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작년 9월 출시된 수프림 LX는 가드니아 줄기세포 및 24K 순금 성분이 사용됐으며 피부 세포 내 세포막에 존재하는 지질 성분과 유사한 카디오리핀과 아세로라 체리 추출물, 로디올라 복합체 등을 결합해 탄생한 ‘셀이펙트 24’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유스 익스텐드’, 화이트닝 라인 ‘아이디얼 래디언스’, 수분 라인 ‘하이드라 브이’선물세트도 같이 포함됐다. 그 외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글리스터 치약, 새티니크 샴푸 등 암웨이 ‘홈&퍼스널 케어’ 선물세트도 설 명절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이번 설선물에서는 한국암웨이가 국내 중소기업들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상생 프로젝트 ‘원포원’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올 해 새롭게 선보이는 정기품 무가미 유기김 세트와 더불어 그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강원도 한우육포 세트, 정기품 북촌옥 참기름·들기름 세트, 노브스갈라 올리브유 등 품격과 실속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다량 구비됐다.

한편, 전통의 가치를 이어오고 있는 장인들의 작품이 카탈로그 디자인에 담겨 눈길을 끈다. 매년 발행하는 선물세트 카탈로그 제작 과정에서 주요무형문화재와 연계하고 있는 한국암웨이는 이번 설을 맞아 서신정 채상장(주요무형문화제 제53호)과 정윤석 옹기장(주요무형문화제 제96호)의 작품과 이야기를 소개하는 등 받는 사람의 마음을 고려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한 정성을 기울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