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신데렐라>

뮤지컬 <신데렐라>는 1957년 TV 방송용 뮤지컬로 만들었던 작품을 무대 뮤지컬로 각색해 2013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협회상 등을 수상했다.
2015년에는 공연 제작사 엠뮤지컬아트가 기획·제작, 국내에 내로라하는 앙상블, 크리에이티브팀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뮤지컬<신데렐라>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뮤지컬 작곡가·작가 파트너인 로저스와 해머스타인이 1957년 TV 방송용 뮤지컬로 만들었던 <신데렐라>를 뮤지컬 ‘제너두’로 유명한 더글라스 카터 빈이 각색했다.

새로운 감각으로 무대 위에서 다시 피어나다
뮤지컬 <신데렐라>는 유쾌발랄함은 기본, 사랑스러움까지 탑재한 참신한 캐릭터들의 하모니로 연인부터 가족까지 가벼운 마음으로 유쾌하게 관람할 수 있는 작품이다.
상냥한 소녀 ‘신데렐라’역에는 뮤지컬배우 안시하, 탤런트 서현진, 가수 윤하, 백아연 등 유명 스타가 열연하며 왕자 ‘트리스토퍼’역에는 뮤지컬배우 엄기준, 가수 양요섭, 산들, 켄이 캐스팅 됐다.
어메이징한 ‘요정’역에는 뮤지컬배우 서지영, 홍지민이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할 예정이며 신데렐라의 계모 ‘마담’역에는 이경미가 출연한다.
2015 뮤지컬 <센데렐라>는 최고의 스텝, 화려한 캐스팅과 더불어 세련된 의상과 무대 전환을 통해 화려하고 신기한 마법의 세계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왕자 크리스토퍼는 즉위를 위해 대학을 마치고 성으로 돌아오는 길에 진심 어린 선행을 베푸는 한 여인을 만난다. 그녀는 일찍이 부모님을 여의고 계모와 함께 사는 신데렐라. 짧은 순간의 만남으로 두 사람의 가슴은 뛰기 시작한다.
한편 궁전에서는 왕의 부재로 집정관 세바스찬의 부패가 지속되고 이에 맞선 혁명의 목소리가 높아진다. 왕궁이 혼란해지자 세바스찬은 백성들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무도회를 연다. 왕자의 신붓감을 찾는 성대한 무도회에 마을 사람들은 들뜬 마음을 감출 길이 없다. 값비싼 베네치아 유리로 치장하고 무도회로 간 마담과 가브리엘, 샬롯과 달리 신데렐라는 집안일을 떠맡은 채 홀로 남는다. 그 때, 볼품없는 모습의 신데렐라 앞에 요정 마리가 나타난다. 마리의 황홀하고 환상적인 마법으로 아름답게 변한 신데렐라는 반짝이는 유리구두를 신고 궁전으로 떠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왕자님과의 만남도 잠시일 뿐 12시가 다가오자 마법은 사라져가고 신데렐라는 급히 무도회장을 빠져 나오다 유리구두 한 짝을 떨어트린다. 쫓아온 왕자는 유리 구두를 사이에 두고 신데렐라와 마주한다. 그 순간 신데렐라는 예기치 못한 선택을 하는데….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