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과 사회공헌활동 기여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22일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2년부터 4년 연속으로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해왔으며 선수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해 왔다.

지난 22일 경기에는 시작 전과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전광판 퀴즈 이벤트 상품으로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과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로 구성된 세트, ‘프로틴 바 디럭스 초코렛 피넛맛’ 등을 제공해 퀴즈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경기 중 허벌라이프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로서 후원하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광고 영상이 방영되어 축구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경기에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자사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상록보육원의 어린이들이 매치볼 키즈와 에스코트 키즈로 참여해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여 나눔의 의미를 선보였다.
 
장재훈 한국허벌라이프 지사장은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도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단과 함께 패밀리데이를 개최함으로써 회원뿐만 아니라 경기 관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자사 뉴트리션 제품 후원으로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여하여, 이를 통해 국내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