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겔 마스크에 각질관리 단계 접목

유니시티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리센느’가 ‘리센느 스킨 센세이션 시스템’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리센느 스킨 센세이션 시스템은 스페셜 관리를 통한 피부 개선의 효과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유효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더 많이 흡수 되도록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각질 관리(필링 peeling) 단계를 접목한 결과, 새로운 개념의 2단계 시스템으로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1단계 필링 관리는 수용성AHA와 지용성BHA혼합 성분에 적신 엠보 형태의 코튼 패드를 이용해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 제거와 함께 피지 분비력을 조절시켜 피부 밸런스를 관리해주며 동시에 피부 톤을 더 맑고 환하게 변화시켜 준다.

2단계 마스크 관리는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과 수분 공급을 제공하는 단계로서 피부 온도 감응 효과를 통한 유효 성분의 효과적인 흡수 효과로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 등의 기능을 발휘한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 “1일 1팩 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여성들의 다양하고도 복합적인 피부 고민의 문제를 체계적인 해결책으로서 제시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급속이 빨라지는 여름 계절에 시원한 쿨링 작용을 이용해 피부 열을 낮춰 “열 노화”의 진행을 억제시켜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리센느 스킨센세이션시스템은 1회 사용만으로도 그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의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